[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스마트공장 참여기업의 공영홈쇼핑 입점 돕는다!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Press Release

협회는 정부의 에너지관련 정책 수립 및 지원, 회원 간 비즈니스 모델 공유 및 애로사항 해소, 정책제도 개선연구, 해외 진출지원, 산업의 보급·확산 및 이용 촉진 기반조성, 신기술 연구 및 인재양성 등의 사업을 주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스마트공장 참여기업의 공영홈쇼핑 입점 돕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ems 댓글 0건 조회 184회 작성일 24-06-12 16:51

본문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스마트공장 참여기업의 공영홈쇼핑 입점 돕는다!
 -스마트공장 참여기업의 판매 촉진을 위해 공영홈쇼핑 입점 코칭 상담회(6.11~12) 개최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부설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단장 안광현, 이하 추진단)은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과 협력하여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에 참여한 41개 기업을 대상으로 '공영홈쇼핑 입점 코칭상담회'를 2024년 6월 11일부터 이틀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들이 공영홈쇼핑에 입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판매 촉진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 추진단은 이번 상담회를 통해 스마트공장 참여기업의 판로지원을 통해매출성과를 제고하고자 한다. 상담회는 공영홈쇼핑의 입점 절차와 요건을 이해하고, 전문가의 코칭을 통해 성공적인 입점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공영홈쇼핑 입점 절차와 요건에 대한 설명, 전문가와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입점 전략을 수립하는 코칭 세션, 그리고 실제 입점 심사와 유사한 상황을 재현하여 피드백을 제공하는 실전 피칭 등이 포함된다.

◦ 이번 상담회를 통해 스마트공장 지원사업 참여기업들은 공영홈쇼핑에성공적으로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판매 촉진을 통해 사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업 간의 정보 교류와 네트워킹을 통해 상호 협력과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전문가코칭 상담을 통해 소비시장 내 제품의 경쟁력을 파악하고 판로 확보를 위한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스마트공장 구축기업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우수혁신제품을 발굴하여 방송매체 및 온라인 판로 진입을 위한 추가적인 지원도 제공될 예정이다.


□ 추진단 안광현 단장은 "이번 상담회가 스마트공장 지원사업 참여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공영홈쇼핑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입점하여 판매를 확대하고, 나아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추진단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상담회는 그 일환으로,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여 공영홈쇼핑 입점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우 08504)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 B동 2708호(가산동 543-1)
Tel. 02-6092-1115~7 | Fax. 02-861-9913
Copyrightⓒ한국EMS협회. All rights reserved.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