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헬스케어] FDA 인증받은 ‘플라즈마 이온발생기’ 본격 공급 > 회원사 소식

본문 바로가기

회원사 소식Member Notice

협회는 정부의 에너지관련 정책 수립 및 지원, 회원 간 비즈니스 모델 공유 및 애로사항 해소, 정책제도 개선연구, 해외 진출지원, 산업의 보급·확산 및 이용 촉진 기반조성, 신기술 연구 및 인재양성 등의 사업을 주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이엠헬스케어] FDA 인증받은 ‘플라즈마 이온발생기’ 본격 공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bems 댓글 0건 조회 150회 작성일 21-01-06 18:17

본문

아이엠헬스케어의 ‘플라즈마 이온발생기’가 전국 철도와 고속버스 등을 시작으로 올해 본격 공급된다. 사스와 메르스를 비롯한 코로나 계열 바이러스를 99.9% 살균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방역에 성과가 기대된다. 

의료 IT업체 아이엠헬스케어는 플라즈마 이온발생기가 지난달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제한 요건 등을 충족해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사람 신체와 밀접하게 연관되는 의료기기의 경우, FDA는 자체 공인시험기관인 마이크로백(Microbac) 등을 통해 별도의 검증을 거치도록 한다. 아이엠헬스케어의 플라즈마 이온발생기는 해당 검증 절차를 통해 FDA 인증을 획득했다. 

이상대 아이엠헬스케어 대표는 “올 1분기부터 국내 KTX 전량에 플라즈마 이온발생기가 탑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상반기 중 일부 고속버스를 시작으로 지하철 등 대중교통 수단에도 이온발생기가 본격 공급된다. 차체 실내와 외부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공조기에 모듈 형태로 장착된다.


출처 : KIPOST(키포스트) 

(우 08504)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 B동 2708호(가산동 543-1)
Tel. 02-6092-1115~7 | Fax. 02-861-9913
Copyrightⓒ한국BEMS협회. All rights reserved. ETC